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송파/하남 월남쌈,쌀국수 무한리필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하는 쭈니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맛과 건강 둘다 챙길겸
월남쌈 맛집으로 유명한 '아초원'에 다녀왔어요.
아초원은 꽤 오래전부터 방문했던 가게인데요.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바꼈네요.
(예전에는 좌식이었는데..ㅎ)

위치 - 경기 하남시 감일동 388-1
시간 - 11:00 - 22:00
TEL - 050-71314-4490
주차공간 많음

평일 17,000
주말 19,000
초등학생 10,000

저희는 토요일 세 명이서 1시 경 방문했는데요.
이른 시간임에도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다행히 한 자리 있어서 웨이팅은 안했답니다 :)


입구부터 웰빙이라고 적혀있어요.
아초원은 웰빙은 기본이고
맛과 양까지 보장하는 맛집이에요!!

여기는 무한리필이라 자리에 앉게 되면
직원분께서 바로 세팅해주십니다.


몸에 좋은 채소,과일이 푸짐하게 그릇에
나와요..심지어 다 먹고 리필가능!


고기는 오리고기,삼겹살!
초벌해서 나오니 바로 식사 가능해요 :)


이거는 찍어 먹는 소스!

저는 쌀국수도 좋아해서 하나 주문했어요 :)
쌀국수도 무료인데 따로 주문시에만 나옵니다!


쌀국수도 나쁘지 않아요!!
시원한 국물 원하시면 하나 시켜서 드셔보세요 :)


각종 채소랑 고기를 담아서
한 입에 쏘옥....
!!!!
여기서 반 년 치 채소 다 먹은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핫한 abc 로도 싸먹어보고..
( 사과 비트 당근 )

고기랑 채소
무한리필이긴한대 처음부터 많이 주셔서
추가로 시키지는 않았어요..


동료를 잃은 고기들의 처참한 흔적..

오랜만에 아초원에 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구
맛, 양, 건강까지!!
삼박자가 완벽했던 곳이에요.

송파구 인근에서 월남쌈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