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송파구 방이동에서 이쁜 카페 '카페미뇽'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탐방하는 쭈니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막 돌아다니고 싶고..

곧 벚꽃도 핀다던데..

망할 코로나 땜에 윽.....

 

 

그래서 그냥 오늘도 자주 가던

방이동 먹자골목에 갔어요.

잠깐 이야기할 겸 지인을 만난 거라

음식점보다는 카페를 찾았어요!

 

방이먹자골목 입구에 있어서

항상 지나가다가 봤던 곳이었어요.

 

타르트 맛있고 이쁜카페 카페미뇽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2 카페미뇽

●시간 08:00 - 22:00

●TEL 02-422-3142

 

 

송파구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잠실역 10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까워요.

 

 

여기가 마케팅을 정말 잘하는 게

밖에서 지나가면서 타르트를 볼 수 있게 했어요.

맛있게 보이는 타르트가 있으니 안들어갈수가..ㅋㅋ

내부를 들어가 보면..

 

 

 

 

(아..거울에 비친 내 손)

 

타르트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이런데 커피만 마실 수 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리얼 쇼콜라

지인은 유자 레몬 시켰어요.

 

 

 

 

내부 사진을 많이 찍으려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패;

 

 

 

저희가 주문한 음료랑 타르트에요.

비쥬얼 진짜 끝내주죠..?

사실 커피보다는 타르트 보고 간거라서..ㅋㅋ

커피 뭐 시킨지도 기억이 잘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타르트같은 디저트는 잘 모르는데

맛있었어요..

커피랑 먹으니 달달하니 더 꿀맛~

 

 


카페미뇽은

내부도 진짜 넓어서 나중에 단체로 가기에도 좋아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종종 올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조명이 진짜 이뻐요.

여기 조명 맛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얀 조명이 진짜 이쁘더라고요..

인생셀카 찍기 원하시는 분..

사진관 말고.. 당장 카페미뇽으로 가세요!!ㅋㅋㅋㅋ

 

석촌호수,잠실,방이동 인근에서

디저트, 타르트,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분들께

'카페미뇽' 추천드려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