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송파구 거여동 야채곱창 맛집 '은혜곱창'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 

맛집탐방하는 쭈니입니다

 

 

오늘은 어릴 때부터 많이 갔던

야채곱창 맛집 '은혜곱창'에 다녀왔어요.

송파구에서 야채곱창 맛집으로는

크게 두 곳이 있는데요.

●소문난곱창 ○은혜곱창

둘다 진짜 맛있지만

저는 은혜곱창에 한 표 :)

 

●위치 서울 송파구 양산로 38

거여역 6번출구 바로 앞

●시간 매일 15:30-01:00

●전화 02-3401-0871

 

요즘 대부분 소곱창을 먹지만!

가끔은 야채곱창이 땡길때가 있잔아요.

바로 오늘!!

저녁 뭐먹지?

하다가

고민도 없이 곱창먹자~

고고

 

가게 뒷편으로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가능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네 명이서

알곱창2 야채곱창2

이렇게 주문했어요.

 

예전엔 자주 오던 곳인데

오랜만에 오니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좁은 가게지만 이모님들도

많이 계시구

여전히 사람들도 많으시더라구여.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곱창이 나왔어여;;

하..비쥬얼봐요!!

은혜곱창은 어느정도 익혀서

나와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저를 제외한 3명은 처음왔는데

먹어보더니 진짜 맛있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맛집 소개하기

대성공☆

 

은혜곱창은 진짜

남녀노소 안가리고 다 즐겨할 그 맛이에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 이유가 있어요.

 

곱창을 맛있게 다 먹구~

사장님!!볶음밥 2인분해주세여..

 

배불러도 볶음밥은 못참지..

 

그렇게 우리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다고 한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전혀 실망없는 맛집이에요.

 

송파구에서 야채곱창 맛집을

찾으시는분들께 강력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