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송파구 방이동 삼겹살 맛집 '아우네 철판삼겹'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하는 쭈니입니다 

오늘은 석촌동에서 저녁약속이 있었어요!

약속장소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저기 멀리서 형이 케익들고 와서 알았어요.

제가 이번주에 생일이어서

미리 축하받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케익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용

 

케익들고 저녁 먹으러 출발!

저녁으로 고기가 먹고 싶어서 둘러보니

근처에 마침 고깃집이 하나 있더라고요.

안에 사람도 많고 냄새도 좋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아우네 철판삼겹 

 

●TEL 02-424-2229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4-1

●시간 평일 11:30 - 24:00

토요일 11:30 - 24:00

일요일 16:00 - 24:00

Break Time 15:30 - 16:30

 

 

 

가게 이름부터 삼겹이 들어가요...

딱 봐도 삼겹살이 메인이겠죠!?

매장 내부는 넓은편인데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ㅎㅎㅎ

"바로 여기 맛집이구나!"

캐치완료

 

 

메뉴판 보고 있는데

이모님께서

"우리 삼겹살 맛있어"

듣자마자 바로

삼겹살 2인분 주세요!!

 

 

기본 반찬이에요.

고깃집 국룰답게

파무침,샐러드,무,명이나물 나와요

공기밥 2개 시키니깐

된장찌개도 나와용

삼겹살이 나왔는데

고기 빛깔이 진짜!!

먹기도 전인데 완전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에요@@

벌써 군침이

..

 

맛있는 삼겹살 익어가는중 ..

역시 여기는 삼겹살 맛집이었어요!@

고기 잡냄새 전혀 없구..

식감도 좋고 완전 맛있어요@!

그냥 진짜 맛있는 삼겹살이에요.

삼겹살 말고도

떡,새우,햄,만두를

서비스로 주셔서 푸짐했어요*

삼겹살 맛있어서 추가로

가브리살도 시켜서 먹었어요.

삼겹살뿐만아니라 가브리살도

존맛탱..☆


처음 온 고깃집인데

서비스 진짜 좋고..

이모님들 넘나 친절하셔요@

무엇보다 고기의 퀼리티가 👍

맛도 👍 👍

재방의사 확실한 곳이에요.

송파구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시는분들께 강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