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잠실새내 고기,조개 무한리필 '조개창고'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탐방하는 쭈니입니다

 

오늘은 예전 직장 동료 형들과 약속이 있는 날이었어요.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중간 장소인 잠실새내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장소도 정했겠다 뭐 먹지 하다가 정한 곳이

조개 무한리필 '조개창고'

 

조개창고는 고기랑,조개,샐러드바 무한리필 가게에요.

가보진 않았지만 맛있다고 얘기는 들었었어요.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0길 13-1 은성빌딩3층

●전화 : 0507-1343-3965

●시간

 

 

(위치는 역전할머니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격 : 중학생이상 1인당 28,000원

초등학생 18,000원

 

저희는 6시쯤 만나서 들어갔어요~

매장이 엄청 넓더라고요.

편한 자리에 우선 앉고~

샐러드바부터 구경하기 시작!!

 

 

삼겹살, 목살, 꼬치, 소시지 등등등등

먹을게 엄청 많아요!!ㅋㅋㅋㅋ

 

 

다음은 오늘의 메인인

조개들이 있는 수족관!!

키조개가 정말 크더라고요..

접시에 키조개 하나 담으면 접시가 꽉 찰 정도로 엄청 큼..

 

 

우선 삼겹살이랑 목살 가져와서

굽기 시작했어요.

다들 배고픈 상태여서 기름칠이 필요하니깐~

 

 

삼겹살이랑 목살이 정말 맛있게 익었어요!!ㅋㅋ

(제가 구움)

조개 무한리필 가게지만

고기도 먹을만하더라고요.

고기를 기대한 건 아닌데 나름 괜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말씀드린 키조개에요..

진짜진짜 커요

하나 담으면 접시 끝~

키조개랑 가리비랑 많이 담아 갔어요.

 

키조개 가져와서 굽기 시작~~~~

 

키조개 익어가는중~~

곧 커팅식 갈게여..

 

 

짜잔!!!

정말 맛있어 보이죠??

군침이 그냥....

 

다음은 가리비 가져와서 굽기 시작~~~

 

이번엔 가리비 먹방 시작..!!

 

조개가 진짜 맛있어요..

이러다 조개 덕후되겠어여;;

 


 

#조개창고 후기

조개 무한리필 가가는 처음이었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조개뿐만 아니라 삼겹살,목살,꼬치,콘 등등

여러 음식이 있어 더 괜찮았고..

가장 중요한!조개의 퀄리티도 좋아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ㅋㅋ

재방의사 있고 조개를 좋아하시는분들께

강력추천드려요!!

 

 

제가 평소 티몬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티몬에서 조개창고 검색하시고 구매하시면

현장가보다 더 저렴하게 가실 수 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