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서울숲 성수동 볼거리 많은 카페 '우탄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탐방하는 쭈니입니다.

오늘은 아는 형이 결혼하는 날이었어요~

서울숲 옆에 있는 고가 아파트 갤러리아포레

상가 지하에 있는 보테가마지오라는 예식장이에요.

아파트 상가에 있는 예식장은 처음 가보는데 후덜덜 하더라구요.

 

 

형님께 축하와 인사드리고 근처인 성수에서

약속이 잡혀 엄청 돌아다니고 왔어요~!!

 

저는 성수동은 성수역을 통해

대림창고와 그 근처만 가봤고

오늘처럼 서울숲을 통해 성수동은 처음이었어요.

근데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골목골목마다 개성있는 가게들 천지구..

사람들도 많고, 음식점은 웨이팅이 기본이더라고요!!

 

저희는 카페 탐방이 목적이어서

카페를 찾고있었는데요.

지인이 전에 갔던 카페가 있다고해서 따라갔어용

각종 볼거리 많은 카페 '우탄41'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1 지하

●시간 밤10시까지

●TEL 013-8888-8888

 

 

 

https://www.instagram.com/hutan_41/

 

 

지하에 있어서 계단따라 내려가세유~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낫 배드~

 

이제부터 우탄에 뭐가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정말~~많아요...

판매도 하시구 인테리어로도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각자 음료 마시면서

각자 관심있는것들 구경시작!!ㅋㅋ

커피맛도 괜찮았어요~!!

 

우탄에도 핸드폰케이스 꾸며놓은게 있더라고요.

오늘 만난 지인도 이런거 만든다고 해서..

 

 

 

짜잔☆

처음보는데 귀여우면서도 이쁘네요.

ㅋㅋㅋㅋ

담에 제꺼도 만들어달라고 하려구용!

 


 

우탄41 처음가봤는데 우선 볼거리가

되게 많아서 좋았어요.

가게도 넓어서 편했구요.

재방의사 있는 카페에요!!

감사합니다.

 

p.s다음에는 성수동 음식점 돌아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