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송파구 석촌호수 순대국밥 맛집 '백암왕순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탐방하는 쭈니입니다 :) 

오늘 슬럼프에 제대로 걸린 것 같아요.

퇴근하고 집 가기는 싫고;; 뭔가 답답하고..

그래서 집 가다가 석촌호수

근처에서 내렸어요.

석촌호수 인근으로 계속 걷는데

배는 고픈게 현실..ㅠㅠ

딱 앞에

'백암왕순대'

있는거에요..

평소에도 순대국밥 좋아하는데

머뭇거릴 제가 아니져..

바로 들어가시고!

사장님..순대국 하나 주세요.

가게도 꽤 크고 깔끔했어요~

 

먼저 기본 반찬이에요.

깍두기,양파,고추~ 그리고 부추!!

제가 부추 진짜 좋아하는데 

부추나와서 기분 갑자기 좋아졌어요..ㅋㅋㅋㅋ

 

 

잠시후 순대국밥 등장☆

국밥 진짜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려니깐

너무 기대됐어요.

안에 양념 다데기있어서

잘 섞이게 저어 주시고!

 

부추도 같이 넣어주시고..!

바로 먹방 시작 ㅎㅎㅎㅎ

 

간도 정말 딱 맞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잠실 근처에서 순대국 생각나면

자주 갈 것 같아요!!ㅋㅋ

 

배가 고픈것도 있었지만

밥도 한 톨도 안남기구 싹싹 비웠어요.

국물도 진짜 맛있어서..

먹는내내 호강했던거 같아요.

 


순대국 다 먹고 힐링할겸~

석촌호수 갔다가 전에 가고 싶었던

카페 가서

힐링 2차전..

피스인더커피

인테리어도 화이트로 되게 이쁘고

가운데 피아노는 자동으로 연주되는

피아노에요!!ㅋㅋ 신기..

아무튼 힐링한 하루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