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마포구 합정 막창 맛집 '둥둥막창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하는 쭈니입니다 :) 

 

오늘은 퇴근하고 합정에서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었어요.

저는 합정역 처음 가봤는데

메세나폴리스가 엄청 크더라고요.

대부분 체인점 식당이 있어서!

잠깐 둘러보고 근처에서 맛집을 찾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둥둥막창구이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27

● 시간 16:00 ~ 01:00 (일요일 휴무)

●TEL 010-3595-3199

평소에 막창 좋아해서 더 기대하고 갔어요 ㅎ_ㅎ

저희는 두 명이서

돼지막창 2인분, 주먹밥1,공기밥1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2인분)

우선 기본 반찬이에요.

막창 소스, 양파, 콩나물, 콘샐러드

기본으로 된장국은 나와요.

기본으로 주시는데 맛있었어요.

SO GOOD

 

 

잠시 후 주먹밥이 나왔어요.

상남자답게 수저로 섞어봤어요.

 

돼지 막창이에요.

살짝 징그러운 비쥬얼이긴 한대

뭐 그래도 맛있으면 되니까..

^^;;

 

정성스럽게 막창을 구웠는데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됐어요.

아깐 징그러웠는데.. 지금은 정말

노릇노릇 맛있게 보여요 :)

막창이 정말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진짜 좋았어요.

냄새도 전혀 안 나고 그냥 입으로 쏙쏙 들어가요.

막창 진짜 맛있어!!

왜 합정에서 막창 맛집으로 떴는지

바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돼지막창 SO GOOD

막창을 맛있게 다 먹고..살짝 허전해서~

껍데기도 주문했어요.

추가 주문은 1인분도 가능해서 1인분 시켰어요.

껍데기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괜찮았어요.

사실 껍데기의 맛을 잘 몰라서..ㅋㅋㅋㅋㅋ

근데 나쁘지는 않았어요.

껍데기도 GOOD

 

처음 온 동네에서 맛집을 검색해서 오게 됐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막창을 좋아하는 지인이 있다면

바로 데려갈 수 있을 정도로 맛있어요.

합정 인근에서 막창 맛집을 찾으시면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요.

다음은 소 막창~??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