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잠실 데이트 롯데월드몰 수제 버거 맛집 '브루클린 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덥지도 않고 시원시원해서 딱 나가서 돌아다니기 좋은 날씨! 

물론 코로나로 인해 사람 없는 곳으로만 다녔어요.... 

 

하늘

 

 

 

외출

 

 

오늘은 제가 좋아하고, 자주 가는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몰에서 밥 약속이 있었어요. 햄버거도 안 먹은 지 몇 달 되는 거 같아서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한 브루클린 버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전에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기억에 또 왔어요.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시간 - 매일 11:00~22:00 LAST ORDER 21:00

 

 

외관
메뉴판

 

 

밖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웨이팅이 있을 때, 미리 정하고 들어갈 수 있어 편한 거 같아요. 

저희는 두 명이서 갔는데요. 리얼 맥코이 200G 세트 고구마 프라이즈, 사이다랑 버르게리타 200G 쿨 에이드 체리 이렇게 주문했어요! 리얼 맥코이를 먹어 봤는데 맛있어서 하나 시키고, 새로운 버거 먹고 싶어서 버르게리타를 시켜봤어요.

리얼 맥코이는 필수 버거예요:)  

 

 

 

리얼 맥코이 버거 

 

 

 

맥코이 근접
햄버거 풀샷

 

브루클린 버거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그 버거... 리얼 맥코이 버거예요. 우선 패티부터가 정말 바삭하고 촉촉함이 느껴져요. 아메리칸 치즈 2장이 들어가 치즈 매니아인 저로서는 먹는 내내 '황홀' 그 자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옆에는 고구마 프라이즈가 있는데요. 전에 시켰던 치즈 프라이즈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솔직히 고구마 프라이즈는...ㅠㅠ

그냥 그랬어요.. 약간 안 어울리는 느낌도 들고 저희의 취향과는 안 맞는 거 같아요.

 

 

버르게리타

 

 

버르게리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파마산 치즈와 바질, 모짜렐라가 들어가 있어 시켜봤어요 !!

처음 먹어 보는 맛이었고, 패티와 토핑들도 맛있었어요. :) 모처럼 햄버거로 호강한 날이네요.

 

브루클린 버거 다른 지점은 콜라가 캔으로 나오는데, 여기는 컵에다가 주시더라고요. 혹시? 해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꿀팁! 롯데월드몰점은 탄산이 리필이 된다! 

그래서 탄산 한 잔 더 먹고 나왔어요. 

 

 

계산

 

 

햄버거치고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생각도 되지만, 몇 달만에 먹은 햄버거라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더라고요.

먹으면서 맛있어서 오히려 기분이 좋았어요. 사실 예전에 가로수길 길버트버거에 가서 먹어봤는데, 명성에 비해 그냥 그랬거든요. 근데 브루클린버거는 다르더라고요. 롯데월드몰에서 햄버거 드시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