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방이동 데이트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굿바이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요즘 일교차도 크고 날씨가 쌀쌀해서 반팔로는 추울 것 같아서! 셔츠 입고 나갔어요. 다들 감기 조심 :) 

 

이 날도!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신림에서 온 동생과 약속이 있는 날이었어요. 지방에서 올라와 고시 준비하는 동생이라 만날 때마다 서울 구경(?) 시켜 주고 있어요!! 우선 7시에 잠실역에서 만나! 송파구의 자랑 '석촌호수' 가서 한 바퀴 돌면서 얘기 좀 나눴어요.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이런 곳 나중에 여자 친구랑 와야겠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면 좋죠! 

 

그리고 이제 밥 먹으러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이동했어요! 동생이 피자 좋아한다해서 바로 제가 아는 찐맛집으로

데려갔죠~ 고고싱!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3 2층

●시간 : 매일 16:00 - 02:00 

●TEL  : 02-421-5221

 

거리뷰
거리뷰

 

 

위치는 찾기 쉬워요~ 2층에 위치하고 옛촌매우갈비찜 바로 건너편이에요!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내부에 사람이 꽉!!!!차있더라고요.. 그래서 내부 사진은 잘 못 찍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피자의 사이즈가 18인치, 12인치, 8인치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저희는 8인치로 두 개! 콘 치즈 피자랑 베이컨 체다 치즈 피자 이렇게 시켰어요. 전에 먹어보니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데 너무 많을꺼 같아 다음으로 패스!

아 그리고 여기가...맥주가 진짜 맛있어요. 저희 최애 메뉴 '코젤 레몬 슈가'를 동생에게 추천!

저는 안 먹어본 플래티넘 골든에일을 주문했어요!

 

 

맥주

 

진짜 맛있어 보이죠?!!! 표면에 레몬 가루를 묻혀줘서 맥주랑 같이 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강추에요:) 

플래티넘 골든에일도 맛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본 도전이지만 성공~~

 

 

콘치즈피자

 

 

콘치즈피자에요! 8인치라 크기가 작아서 한입으로 먹기에 너무 편해서 좋아요! 솔직히 1인1판 할 거 같은..

많이 먹어 본 맛이긴 한대 무난하고 제가 콘치즈를 좋아해서 저는 항상 시켜먹는 편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베이컨 체다 치즈 피자

 

 

베이컨 체다 치즈 피자! 이건 제 두 번째 픽 피자에요. 베이컨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해서 안 먹을 수 없는 피자..!

 

 

피자 두 판~

 

 

도우도 얇고 빵도 엄청 바삭바삭해서! 먹기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또 제가 아는 맛집을 데려왔는데 반응이 좋아 

기분도 UPUP !! 

 

 

창가엔 ? 맥주 

 

 

저희가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요. 맥주 한 잔씩 다 먹고!! 오늘의 첫 도전을 성공해서 다시 영국 IPA 맥주 1위라고 나와있어 도전했어요! 뭐 나쁘지 않더라고요! 

 

굿바이브는 내부 분위기도 좋고, 힙합 음악이 나오며 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도 나와서 시각적인 효과가 좋아요!

또 다트도 있고, 단체석도 있어 다트와 맥주,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강추드립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좋은 피자 맥주 맛집 '굿바이브'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