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사당역 데이트, 고기 맛집 '삼육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쭈니의 맛집 탐방!! 개 봉 박 두 !! (짝짝)

첫 포스팅!! (두근두근)

오늘은 사당역에 위치한 고기 맛집! '삼육가'를 소개하려 해요.

사실 삼육가라는 고깃집은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2020년 9월 기준 33만 유튜버 '직업의 모든 것'님의 게스트로 삼육가 서재학 대표님이 출연하셔서 알게 됐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4D4nOBZ9wSg

서재학 대표님

대표님께서 고기 맛에 대한 자부심과 직원들의 서비스 등 외 많은 자랑을 하셔서 솔직히 궁금했어요. 

마침 사당역 근처에서 약속이 생겨서 지인에게 "삼육가 유튜브에서 봤는데 정말 맛있대 가자"라고 

꼬셔서 가게 됐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은 4시 45분쯤이었는데요. 브레이크 시간이 15:00~17:00 이어서 

가게 안에서 열체크, QR코드 하고, 기다리면서 가게도 둘러보고! 그러다 5시 돼서 바로 들어갔어요.

 

삼육가 사당점의 위치는 사당역 13번 출구에서 100m 거리에 있으며, 가게 앞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문제없답니다!

 

메뉴판

 

저희는 2명이 갔기에 꽃삼겹 1인분 , 육즙 통삼겹 1분씩 시켰어요. 아 물론 공깃밥도 시켰습니다!

 

파무침

 

파무침이 나왔는데요. 양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거의 3~4인이 먹을법한 양을 주셔서.. ㅎㄷㄷ 

간도 싱겁거나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말 딱! 맞더라고요. 맛있었어요.

 

소스

 

고기 찍어먹는 소스는 쌈장,와사비,소금 그리고 저기 보이는 빨간색 소스인데요. 빨간색 소스는 저랑 지인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저 소스만 계속 찍어먹었던 것 같아요. 새콤달콤 하면서도 후추향이 느껴지는 그런 맛!

아 그리고 저기 양파와 계란이 있는 소스도 맛있어요!

 

채소

 

버섯,청경채,고구마,감자도 나오고요. 채소는 리필이 안되고 추가로 5천 원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삼겹살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는데요. 삼육가는 직원분들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히 구워주셔서 먹기에 더욱 편했어요.

 

고기

 

점점 익어가는 고기들!! 정말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와사비와 소금, 그리고 빨간 소스까지 찍어먹으니 완벽한 조합

의 맛!! 같이 간 지인이 고기를 먹어보고 한 한마디. '형 진짜 맛있다' 솔직히 제가 먹어보지 못한 곳을 강추하면서 데려왔는데 사실 '맛없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도 있었지만, 맛있다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 익은 고기

 

가게 방문 전부터 기대를 엄청하고 갔는데도, 밑반찬을 시작으로 고기의 맛과 직원분들의 서비스까지 뭐 하나 흠잡을 곳 없었던 삼육가 사당점의 솔직한 후기예요. 삼육가는 4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야탑점과 강남점도 가보려고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대표님도 유튜브를 하시는데 채널 하나 올려드릴게요. 모든 영상을 보진 못했지만 (볼 예정) 말씀하시는 것이나 마인드,생각 등 배울 점이 많은 분인 것 같아서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8QVEKweApFNbxEtqz6YAZA

재학증명서

외식 사업을하고 있는 서재학입니다. '재학증명서'는 예비 창업자분들, 사업을 이미 하고 계시는 사장님들과 소통하고자 만든 YouTube 채널입니다. Founder, CEO, F&B producer Rebels Co.,Ltd. Epicure, traveler, e

www.youtube.com

이상 사당 고기 맛집 '삼육가'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