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문정동 법조단지 술집 맛집 '79대포'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니에요 :) 

오늘은 저희 동네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바로 문정동 법조단지에 위치한 79대포라는 가게에요!!

 

●위치 - 서울 송파구 문정동 349-1

●시간 - 18:00~04:00 (월~토)  17:00~01:00 (일)

 

79대포 문정점은 저랑 인연이 조금 있는데요. 일이 늦게 끝나다 보니, 동네에서 늦게까지 하는 맛집을 찾다 알게 되었어요. 간판부터 화려해서 눈에 잘 들어와 뇌리에 팍! 박히더라고요. 아직까지도 주 1회 이상 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전 메뉴를 먹어봤다능..)

 

 

외부
외부

 

 

외부 사진이에요.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 테이블이 있는데, 외부에서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내부
내부

 

 

 

내부사진이에요~ 당시 손님들이 계셔서 다 담지 못했지만 약 10 테이블 넘게 자리하고 있어요.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명을 보면 옛날 분위기의 느낌이 나서 저는 더 좋은 거 같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가게에서 찍은 메뉴판과 조명 때문에 어두워 홈페이지 메뉴판 두 개를 준비했어요:)

79대포는 전이 메인 메뉴인데요. 전 가격을 보면!!! (크억) 다 만원 미만이에요. 가성비 완전 GOOD!! 

가격이 저렴해서 맛을 기대 안 할 수 있잖아요. 79대포는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다잡는 가게에요! 

 

 

원조 빠삭파전

 

 

제가 지인 3명을 데리고 갔는데요. 우선 빠삭 파전이에요! 정말 반응이 좋았어요!! 맛있어서 하나 먹고 또 시킴 :)))

파전이 정말 빠삭빠삭하고 밀가루가 많지 않아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정말 강추에요:) 다른 파전도 맛있어요.

 

 

소곱창전골
소곱창전골 라면사리

 

 

다음은 소곱창전골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라서 갈 때마다 시켜 먹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 아예 매운 거를 못 드시는 분이랑 갔었는데, 맵다고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항상 밥 한 공기 시켜서 같이 먹어요. ㅎㅎ

 

 

수육보쌈

 

 

수육 보쌈이에요. 수육 보쌈도 소곱창전골에 이어 제 2픽이에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고기에서 냄새도 안 나고 고기의 퀄리티가 웬만한 술집보다는 나아요. 와사비랑 김치랑 고기랑 먹으면 정말 뚝딱입니다.!!

 

 

비빔국수

 

 

사이드 메뉴로 비빔국수를 시켜봤어요. 비빔국수도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사이드 메뉴 하나 시켜보자' 해서 시켰던 메뉴인데 지금은 단골 메뉴로 등극했어요. 이것도 강추!

 

 

떡꼬치

 

 마지막 사이드 메뉴로 떡꼬치 시켰어요. 소스가 정말 양념치킨 소스(?) 비슷한 새콤달콤한 소스와 떡꼬치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떡꼬치에 묻어 있는 설탕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사실 제가 지인들을 데려간 것이라서 제 의견대로 제가 먹었던 메뉴만 시켜봤어요. 맛있었던 메뉴만 골라서 시키니 지인들이 일심동체로 맛있다고 연발하더라고요.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저는 제가 아는 맛집을 데려가서 지인들에게 소개해주고 맛있다고 얘기를 들을 때 희열감을 느끼는 거 같아요. 오늘도 성공적이었어요.!! 

 

79대포는 무엇보다 가성비와 맛도 최고고, 다른 곳에서는 없는 차별화된 막걸리와! 살얼음맥주까지... 

정말 술집과 맛집을 동시에 잡는 곳이에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와 댓글은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