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강원도 원주 데이트 단계동 맛집 '파스타 부오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오늘은 강원도 원주 단계동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파스타 부오노'를 소개할게요!!
파스타 부오노는 프랜차이즈인데 서울에는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 그래서 원주에 가게 되면 종종 가는 곳이에요.

이미 원주에서는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하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요. 

파스타 부오노의 위치는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위치 : 강원 원주시 서원대로 172

●영업시간 : 11:0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문 마감 20:50)

● TEL: 033-733-1127

 

 

 

 

 

 

먼저 홀 사진이에요. 홀이 생각보다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와서 식사하기에도 좋아보여요. 테이블마다 냅킨과 수저 포크,각 종 소스까지 세팅돼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다음은 메뉴판 사진이에요. 파스타 부오노가 좋은점! 웬만한 파스타 가게들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 

다른 파스타 가게들보면 메뉴 하나에 15,000 하는 경우도 대다수인데 여기는 다른 가게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가격이 저렴하니 맛도 저렴하겠지?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이 곳은 전혀 달라요. 제가 많이 와서 먹어봤는데 솔직히 맛이 없던 적이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실화예요.

그리고 메뉴판 아래 보시면 "여러 가지 탄산음료를 무한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이건 뭐 가성비의 끝판왕이네요.

 

저희는 세 명이 가서 메뉴 3개를 시켰는데요. 파스타,리조또,피자 이렇게 하나씩 시켰어요!

 

모짜렐라 토마토 스파게티

 

먼저 스파게티예요! 모짜렐라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스파게티의 양념 소스와 치즈, 그리고 면의 조화까지.. 이건 먹는 내내 (쭈니 미쵸~) 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스파게티예요. 세 명이서 스파게티 하나를 먹으려 하니까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다음엔 두 개 ! 시켜야겠어요.

 

 

 

새우칠리크림 리조또

 

다음은 리조또에요~ 새우칠리크림 리조또를 시켰는데요. 정말 근래 먹었던 어떤 리조또보다 맛있었어요.

솔직히 말하자면... 스파게티보다 리조또가 더 맛있었습니다. 이 전에 왔을 때 먹었던 다른 필라프나 리조또보다 이번에 시킨 새우칠리크림! 이게 진짜예요!! 정말 초이스를 잘했던 것 같아요 :)) 

 

 

하프앤하프 피자

 

마지막으로 하프앤하프 피자~ 페페로니와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에요! 솔직히 피자의 맛은 평범했어요.

리조또나 스파게티가 워낙 맛있어서 피자는 평범하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다 먹었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탄산도 무료라서 실컷 먹었던 거 같아요. 스파게티와 리조또의 맛은 잊을 수가 없네요. :)) 

 

앗..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벤트로 병맥주가 1병에 1,700원 하더라고요. 참고하시길! 

 

이상 원주 단계동 맛집 '파스타 부오노'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