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성남 모란 소고기 맛집 '248 고기집 모란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 쭈니에요! 

오늘은 경기도 성남 모란에 있는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248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기존에 매스컴도 많이 타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용

저희는 남자 셋이서 갔어요!

 

●TEL  : 0507-1314-1612

●위치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6 1층

●시간 : 매일 17:00~04:00 

 

 

메뉴판
메뉴판

 

 

아는 형이 모란에 사는데 추천해줘서 오게 되었어요 ㅎㅎㅎㅎㅎ 보통 제가 추천하는데 이번에는 받았네요!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고기치곤 정말 저렴해요. (물론 한우는 아님) 계란찜 천원...실화 ? 

우선 특수부위 모듬 (살치,우삼겹,토시,소갈비,등심) 한판 1KG 시켰어요! 

 

 

밑반찬

 

 

밑반찬이에요! 상추도 있고, 고기와 먹을 소스들, 파무침!!!! 파무침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른 분들 후기도 봤는데 파무침에 대해 칭찬을 많이 해주시는데! 저 또한 동감! 양파랑 파무침 둘다 맛있었어요! 

 

 

우삼겹 

 

 

 

빛깔좋은 소고기

 

 

저희가 시킨 소고기!!! 드디어 나왔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빛깔이 정말 이쁘고 먹고싶은 비주얼!!!

 

 

고기

 

 

 

고기

 

 

 

고기

 

 

익어가는 고기들.... 각자 밥 한공기씩 시키고~ 소고기와 냠냠..

처음에 우삼겹을 시작으로 먹었는데요. 우삼겹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소고기라 바짝 안구어도 되고 살짝 구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고기에서 냄새도 안났어요. 엄청 부드러운건 아니라 살짝은 질긴 감이 있긴해요. 

(엄청 심하게 질긴건 아니에요!)

 

 

익었다 고기

 

 

 

ㅎㅎㅎㅎㅎㅎ맛있어 보이는 고기들! 솔직히 남자 셋이서 1KG 한판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고 적당하더라고요.

계란찜이랑 된장찌개랑 해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천원 계란찜

 

 

 

연기나는 된장찌개

 

 

계란찜....저렇게 가득인데 천원!!!? 된장찌개는 이천원! 정말 가성비 최고에요! 완전 혜자! 

남자 셋이서 푸짐하게 소고기 먹고! 5만원대로 저렴하게 먹은거 같아요.

 

 

솔직히 엄청 질 좋은 한우와 같은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기엔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러니 사람도 많았겠죠!? 

오늘은 지인이 추천해준 가게에 왔는데 잘 먹었습니다! :) 

 

이건 여담인데~근처에 있는 맥주 창고에 2차를 왔는데 

 

다트신기록

 

 

다트 신기록!!!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