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맛집 탐방

방이동 곱창, 막창, 대창 맛집 !! 곱창 데이트 '별미곱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최근 잡히는 약속마다 다 방이동에서 만나는 것 같아요!!!! 오늘도 방이먹자를 갔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방이동이~저희 동네이기도 하고! 제가 아는 맛집이 많아서 그런가? 유독 방이동에서 만남이 잦아요! 

그래서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엄청 유명하고 맛있는 곱창, 막창, 대창 맛집! '별미곱창'을 다녀왔어요.

 

●TEL: 02-413-3610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 11길 14

●시간: 14:00 - 02:00 (1호점) 11:00 - 05:00 (2,3호점)

 

별미곱창은 방이동 먹자골목에만 체인점이 3개에요! 각 호점마다 영업 시간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저희는 2호점에 방문했어요! 예전에 지인이 2호점이 제일 맛있다고 얘기해서, 지금까지 쭉 2호점만 가고 있어요 :) 

대략 7시쯤 방문했는데, 만석이어서 밖에서 대기 명단 작성하고! 얘기하면서 기다렸어요. 

 

 

외관

 

 

 

외관

 

 

2호점 외부 모습이에요! 주황색 간판이 눈에 확 띄는데, 확실히 오래된 간판 디자인 같아요!!ㅋㅋㅋㅋ음식점은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니까!! 웨이팅을 길게 할 줄 알았는데! 내부가 넓고 좌석이 많다 보니까! 금방 들어갔어요. ㅎㅎ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남자 셋이서 모듬곱창 3인분 시켰어요. 항상 공깃밥이 필수인 저는 공깃밥까지! :) 

 

 

존맛탱 모듬곱창

 

 

존맛 곱창

 

저희가 시킨 모듬곱창이 나왔어요!! 곱창위에 부추를 정말 많이 주셨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부추를 정말 좋아하는데!!!!

완전 좋았어요 ㅎㅎㅎㅎㅋ

별미곱창 대창은 먹을 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대창에 집중적으로 젓가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는 모듬보다는 좋아하는 부위로 따로 주문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창으로 꼭!

곱창도 맛있고 막창도 되게 쫄깃쫄깃 하면서 식감이 좋아요!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제가 데려온 가게인데 지인들도 다 맛있다고 얘기하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

 

 

보끔밥

 

 

곱창을 다 먹고 볶음밥 2인분 주문했어요! 2인분인데 양이 꽤 많더라고요. 곱창 맛집이기도 하지만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배불러도 볶음밥 꼭!! 먹어봐야해요. 

전체적으로 밑반찬으로 나오는 오뎅국물부터 시작해서 곱창,볶음밥까지 정말 다 맛있었어요. 

'지인분들중에 곱창을 좋아하는데 별미곱창을 안먹어봤다'하는 분이 계시면 꼭 같이 방문을 추천드려요! :) 

 

오늘도 정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