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일상 이야기

최근 서울에서 가장 핫한 더 현대 서울 여의도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입니다 :)

오늘은 최근 서울에서 가장 핫한!!

더 현대 서울에 다녀왔어요 :)

저번에 여의도 갔을 때 IFC몰 옆에서 큰 공사를 하고 있었는데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됐어요.

요즘 인스타나 인터넷보면 다 더현대서울 방문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마음 단단히 먹고..출발!!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나루역1번(5호선) 출구에서413m

●02-767-2233

교통편은 지하철은 5호선이 편해요.

주차비는 10분당 2,000원

5만원이상 구입시 1시간 무료

 

우선.. 엄청 엄청 엄청..나게

사람이 많아요..

음식점이나 구경할거리가 많긴 하겠지만

오픈초기라 지금은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못할거에요..

저도 그냥 조금 돌아다니다가 사진만 찍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사진 보여드릴게요..

 

 

인테리어는 정말 예술이에요..

샹들리에(?) 진짜 이쁘죠..?

 

전체적으로 하얀색 컬러로 디자인해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났어요

 

 

당연히 맛집 음식점도 엄청 많겠죠!?

압구정 햄버거 맛집인 폴트버거도 입점했어요.


전체적으로 시간좀 지나고 사람들 없을 때

제대로 구경하러 다시 가야겠어요~

지금은 워낙 많아서.. 구경하기 힘들어요..

지나가다 사진만 찍고 온 더현대서울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