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쭈니의 일상 이야기

아름다운 서울 야경 명소 끝판왕. 응봉산 팔각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저는 인스타그램을 즐겨 하는 편인데요. 평소 여행이나 이쁜 풍경이나 야경 관련해서 업데이트를 해주는 페이지가

있어요. 많이 아실 것 같은데!! 바로 유디니에요*

 

 https://www.instagram.com/eudiny_insta/

 

https://www.instagram.com/eudiny_insta/

팔로워 272.7천명, 팔로잉 3,261명, 게시물 3,661개 - 유디니 공식 인스타그램(@eudiny_insta)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원래는 유럽 관련 게시물이 주로 많았지만, 코로나 사태 이후로 국내 게시물이 주를 이루더라고요. 그런데, 국내에도

유럽보다 이쁘고 멋진 장소들이 많아서 요즘 부쩍 관심이 가요. 유럽은 못 가지만 국내는 마음먹으면 갈 수 있으니까요! 

 

원래부터 제가 풍경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낮에는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이랑 구름이 너무 이쁘고요!

저녁시간 되면 노을이 정말 이쁘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러다가 야경 이쁜 장소를 찾게 됐어요 @_@

바로 서울 성동구 응봉동에 위치한 응봉산입니다!!

 

사실, 이번에 서울 야경 명소를 찾다가 응봉산을 처음 알게 됐는데요. 예전부터 풍광이 아름다워 유명했던 산이네요.

 

그래서 가고 싶던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마침 건대에서 지인들과 약속이 있어 만나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밥도

먹고 액티비티도 즐기고 할 건 다 했는데.. 집에 벌써 가긴 그렇고..다들 뭔가 아쉽네(?) 해가지고

 

 

더보기

"우리 야경 보러 응봉산 가자!!"

 

급 번개로 야경 보러 응봉산에 가게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즉흥으로!! 즉흥이 재밌잖아요 :) 

건대입구역 근처에서 그린카 어플을 이용해 차를 빌리고 바로 출발!!@@

 

 

 

네비를 검색해보니, 시간은 약 15분. 거리는 6km 나오는데요. 저희는 1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것 같아요. 근데

산 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길도 좁고, 경사가 심하고 험하더라고요. 그래도 베스트 드라이버님 덕분에 무사히

도착! 이제 주차를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야경 보러 등산 아닌 등산을 했어요.ㅋㅋㅋㅋ대략 5분 정도 올라가요!!

정상위에 올라와보니, 요즘 핫한 야경 명소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팔각정이에요~ 가운데 위치했는데 정말 멋있고 이쁘더라고요. 팔각정에 올라가 보니 아쉽게도 사람이 많은

관계로..바로 내려왔습니다..ㅠ_ㅠ

 

더보기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찍어보자! 

 

이제부터 응봉산에서 본, 서울 야경 보여드릴게요.

 

이건 야간모드!

이건 일반!

왼쪽 끝에 롯데월드타워도 보이네요!!

와이드 샷으로 찍어봤어요. 달도 너무 이쁘네요!

 

진짜 사진 한 컷 한 컷이 너무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맞습니다. 여기가 서울 야경 명소.

 

이번엔 남산쪽~

 

 

남산 방향으로 찍어봤어요. 남산 방향도 정말 이뻤어요.

저희는 8시쯤 도착했는데, 한두 시간 더 일찍 오면 노을과 함께! 조금 더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야경 명소 포토존에서 사진 좀 찍어봤어요.

 

 

전체적으로 응봉산 야경은 정말 대대대대만족이었습니다. 거리도 가까웠고, 사진을 굳이 찍지 않고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다는 느낌이 먼저 들었어요. 속에 있던 답답함이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도 들었고.

힐링이 뭐 별거 있나요..? 응봉산 와서 야경 보면 그게 '힐링' 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조금 더 이른 시간에 와서

노을도 같이 봐야겠어요. :)

 

지금까지 서울 야경 명소 '응봉산'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