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연예

20/21 EPL 맨유vs토트넘 손흥민 2골 1어시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쭈니에요 :) 

오늘은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축구스타 손흥민(토트넘) 선수 소식이에요. 

10/5일 오전 0시 30분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포트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 경기에서 토트넘이 6/1 대승을 거뒀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2골 1도움을 기록했습니다!!

 

직전 경기인 3라운드 뉴캐슬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교체가 됐던 손흥민 선수인데요. 부상때문에 이번 4라운드 경기 출전 여부도 확실하지 않던 상황이었는데, 선발로 나와 2골1어시 대활약을 해서 정말 기쁘네요. 통상적으로 햄스트링 

부상은 3주에서 6주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바로 복귀해서 대활약을 하다니..우리흥 역시 대단!!

 

손흥민 선수도 경기 후 인터뷰에서 "내 햄스트링에 어떤 마법이 일어났다. 나는 분명 부상을 당했었다. 하지만 꼭 이번 빅매치에 뛰어 팀을 돕고 싶었기에 열심히 처치를 받고 훈련했다"라고 답했네요. 맨유라는 강팀과의 빅매치에 출전하기 

위해 재활에 상당한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www.youtube.com/watch?v=3Z0N2jTS3_k

하이라이트

유튜브 영상은 맨유와 토트넘의 H/L 동영상입니다. 저작권이 SPOTV에 있기 때문에 스포티비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어요. 손흥민 선수의 득점과 어시스트 한 번 보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동료인 케인 선수도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는데 케인 선수와의 호흡이 정말 좋았던 경기에요.

 

EPL 개인 순위

 

오늘 대활약으로 손흥민 선수는 EPL 개인 순위에서 공격포인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어요!! 득점으로만 보면 공동으로 1위고, 공격포인트(골+어시스트)에서는 케인 선수가 3골6어시스트로 1등이네요.

물론 4경기밖에 진행되지 않은 시즌 

초반이지만 그래도.. 축구의 종가 잉글랜드에서 우리나라 선수가 이렇게 대단한 활약을 초반부터 하고 있다니

너무 자랑스럽네요.

 

 

팀순위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현재 6위에 위치합니다. 챔피언스리그에 직행으로 나가기 위해서는 4위까지 올라가야 

해서 앞으로 남은 경기 응원해야겠어요 * 

 

토트넘의 다음 경기는 10/19 (월) 00:30 홈구장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와 만나게 됩니다. 

우선 손흥민 선수의 활약과 공격 포인트도 중요하지만, 시즌 마칠때 까지 부상 없이 마치기를 바라면서 토트넘의

다음 경기를 기대해 볼게요. 

 

 

반응형